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택배비 관련
작성자 박해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5-22 10:24: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5

화분정리대 2개를  다이소에서 주문하여 10여일 후에 택배가 도착한것은 재고가 없어 지연(지연된다고 사전에 문자 등 연락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)된것이니 이해는 합니다만,

택배가 개별발송된다하여 (의문은 갔으나, 직원에게 통화했을때도 그와 같이 얘기 함)특별한 이유가 있겠구나하고 생각하면서도 이해는 가지 않았으나, 막상 받고 보니 한개의 박스안에 2개가 왔는데, 왜 택배비를  3,000원. 4,000원을 선불로 받았는지 해명바랍니다. 금액을 떠나서 화가 납니다.

첨부파일 화분정리대.PN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